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1.0 다운로드 링크 및 설치방법

PC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을 살펴보면 순위권에 항상 배틀그라운드가 있다라는건 게임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알고있는 사실입니다. 집에서도 플레이를 할수도 있고 PC방에서 할수도 있는데 게임 환경이 변할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세팅에 굉장히 민감해 질때가 있습니다.

 

슈팅게임 특성상 게이머들은 게임환경의 변화에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 하는것이 사실이죠. 그중 민감한 부분은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하면서 느끼는 모니터 밝기의 변화 인데요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1.0을 이용하면 조금 더 밝은 환경에서 게임을 할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1.0 다운로드 링크

배틀그라운드 라쉐이드 3.1.0 을 설치하고 게임을 플레이 해 본 유저라면 리쉐이드의 장단점은 분명하게 알고 계실텐데요 설치후 장점을 꼽자면 게임 환경이 좀 더 밝아지기 때문에 적이 잘 보이지만 단점은 플레이 하는 유저의 눈 건강을 해칠수 있다는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게임을 더 즐겁고 재미있게 잘하기 위해선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1.0 설치 받아 인스톨후 최적화 작업을 꼭 하셔야 하는데요 포스팅 하단 링크 꼭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최적화 방법

먼저 링크를 따라 접속하신후 리쉐이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한후 프로그램 실행후 select game 을 선택후 Tslgame 파일을 찾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리쉐이드 설정창에서는 먼저 체크리스트를 전부 체크해제하신후 adaptivesharpen.fx 체크박스와 technicolor2.fx 두가지 설정만 체크해주시고 실행하여 주시면 배틀그라운드 리쉐이트 3.1.0 최적화 설정 끝!!

 

>리쉐이드 다운로드 링크<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3.1.0 설치 하시고 밝은 환경에서 더욱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상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