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윤균상 딸기 드라마 역적 달달한 키스신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하였던 30부작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올해 재미있게 시청하여 기억에 남는 드라마 이기도 한데요 연말 시상식으 앞두고 커플상 후보를 생각하는 도중 드라마에서 보여준 채수빈 윤균상 딸기 키스신이 떠올라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다시 봐도 너무 달달한 채수빈 윤균상 딸기 키스신 연말 연기대상 시상식장 베스트커플상을 받을수 있을듯한 리얼한 케미를 드라마 역적에서 보여주었습니다.

 

|채수빈 윤균상 딸기 키스신 다시보기

이 딸기 키스신을 찍을때에도 채수빈 윤균상은 촬영중이 아님에도 굉장히 친한 모습으로 연습(?)을 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화면이 공개되어 화재가 되기도 하였죠.

 

채수빈은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가령 역할을 연기하였는데요 조선시대 여자로 태어나 윤균상 홍길동의 연인으로 연기하며 깊어진 연기에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TV 드라마

30부작으로 방영된 드라마 역적은 의적 홍길동의 인생과 사랑 그리도 역사를 담은 드라마로써 최고 시청률 14.4%를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입니다.

 

연말 연기대상 시상식 베스트커플상 채수빈 윤균상 딸기 키스신으로 두분 꼭 수상하셨으면 좋겠네요 MBC 연기대상 시상식 두분 수상 기대한번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