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2018 모바일 패치 다운방법과 쉬운설치 안내

정말 많은 게임 폐인을 만들 악마의 게임 풋볼매니져가 드디어 fm2018 모바일 버전으로 지난 11월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집에서 PC로 즐기는 것이 아닌 간편하게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게임을 즐기실수 있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fm2018 모바일 패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게임을 다운받아 설치를 하였지만,,, 클럽 로고가 없고 선수 얼굴이 나오지 않아 사실감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fm2018 모바일 패치는 필수로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사실성을 기반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fm2018 모바일 패치를 설치하지 않는다면 재미가 반감되겠죠

 

|풋볼매니져 2018 모바일 패치 하는법

fm2018 모바일 패치를 위해서는 먼저 패치를 다운로드 받아주셔야 하는데요 풋볼매니저 홈페이지 <https://fmmobile.net> 접속하시면 상단 배너 다운로드 카테고리에서 로고, 얼굴, 그래픽 등 정보를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fm2018 모바일 패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컴퓨터에 사용하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연결해주어 fm2018 모바일 폴더 경로에 복사를 해주면 패치는 간편하게 완료하실수 있습니다.

 

|fm2018 모바일 패치 링크

풋볼매니저 2018 모바일 패치 홈페이지 다운로드 방법은 상단에 안내해 드린데로 공홈에 접속하셔서 필요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주시면 됩니다.

 

fm2018 모바일 패치 완료하고 더욱 재미있고 사실감 있는 게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게임 정보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