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일베 발언 야관문 대역 나이 몸매

배슬기 일베 발언 야관문 대역 진위여부는?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과거 트위터에 올린 트윗 내용이 화제가 도고 있습니다. 배슬기는 지난 2012년 선거 당시 후보로 출마한 안철수 후보 사퇴를 두고 "안후보님 사퇴 하셨네요!!" 라는 트윗에 이래서 자신은 종북자 무리가 싫다며 일베 발언을 하며 화제가 되었던 적 이 있습니다.














배슬기는 한국의 변절자들 종북 지도층이 알아서 물러나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자신의 정치적 소신을 밝히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공개적인 SNS에 이런 글을 올리면서 일베 발언이라는 말이 돌아다니며 곤욕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얼마전 별세하신 강신성일과 함께 연기한 야관문에서 파격적인 노출신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배슬기의 첫 노출에 초점이 맞추어졌던 이 영화는 결국 배슬기 야관문 대역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많은 팬들의 실망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배슬기는 야관문 시나리오를 처음 봤을때 노출신이 아예 없는 영화여서 시작하였는데 극중 스토리가 노출을 필요로 하였고 결국 제작사에서 먼저 대역을 제안하였고 그렇게 촬영을 하였는데 자신이 노출한 것처럼 나오면서 억울함을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