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연봉 여자친구 공서영 나혼자 산다 피아노

황재균 연봉 여자친구 공서영 나혼자 산다

 

 

 

 

 

 

프로야구 KT위즈 소속 내야수 황재균의 일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18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황재균 선수는 무지개 특별 멤버로 방송에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하였는데요 유명 야구선수임에도 소탈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취미로 집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의외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는데요 영화 라라랜드의 OST인 "City Of Stars"를 피아노로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주자 무지개 멤버들을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연주를 들은 한혜진은 무지개 회장이자 자신의 남자친구인 전현무 보다 피아노를 잘 치는 것 같다며 칭찬하였는데요 특히 화재균은 페달을 밟으며 연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피아노 연주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황재균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미국 메이저리그에 도전 하였고 다시 국내에 복귀한 뒤 연봉과 계약금 총액 88억원에 kt위즈와 계약 하면서 황재균 연봉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황재균 선수는 여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한떄 아나운서 공서영과 다정하게 찍힌 사진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 사이에서 열애설이 터졌었지만 공식적으로 열애를 부인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