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남편 조계현 나이 성형전 사진 아는형님

아는형님 이유리 남편 조계현 목사와 러브스토리

 

 

 

 

 

 

 

지난 19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배우 이유리가 전학생으로 등장하여 아는형님 멤버들을 압도하는 토크 실력으로 그녀의 당돌한 성격을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각인시켜 주었습니다. 이날 이유리는 자신은 과거 강호동이 진행하였던 예능 프로그램이였던 "X맨의 피해자" 라고 밝혔는데요 강호동은 카메라가 꺼지면 확 변한다고 폭로하며 카메라 하나쯤은 계속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폭로하며 강호동을 저격하였습니다.

 

 

 

 

 

 

 

 

 

 

 

 

 

이유리는 1980년생 으로 올해 나이 마흔의 여배우 입니다. 최강 동안미모로 40세의 여성으론 보이지 않는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지난 2010년 지금의 남편인 조계현 목사와 12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유리는 남편을 처음 만난건 2006년 이였다고 합니다. 교회 목사님의 아들이였던 이유리 남편 조계현이 스쿠터를 멋있게 타는 모습에 반해 12살의 많은 나이 차이 때문에 처음 4년간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냈다고 합니다. 이후 남편을 짝사랑하게된 이유리는 많은 고민을 한 후 당당하게 오빠와 결혼 하고 싶다고 먼저 프로포즈를 하여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는형님에 출연한 이유리는 동안 외모로 과거 성형전 사진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거 사진을 찾아봐도 현재의 외모와 큰 차이가 있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엑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배우가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