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리 동생 최수린 전남편과의 사연은

 

 

유혜리 동생 최수린 전남편과의 사연

유혜리 나이와 프로필을 먼저 설명드리자면 1964년 8월 15일 생으로 만 54세 입니다. 데뷔는 1988년 영화 '파리애마'로 데뷔 하였으며 지금까지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동생 최수린은 1974년 12월 25일 생으로 만 44세 입니다. 1994년 SBS 공채 1기로 연예계에 데뷔 하였으며 많은 발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혜리 최수린 자매 '성'씨 가 같지 않은 이유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에 출연한 유혜리 최수린 자매의 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혜리와 최수린은 친자매 사이인데요 두 사람의 '성'이 같지 않아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유혜리는 원래 자신의 '성'은 최씨 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름을 다르게 한 이유는 연예인을 완강히 반대하신 부모님 때문에 바꾸웠다고 밝혔습니다. 부모님께서 유혜리에게 TV에 나온 유혜리의 모습을 보시며 너 아니냐고 물으면 아니라고 답 하였다고 하네요.

 

 

 

 

유혜리 전남편 이근희와 이혼

유혜리는 지난 80년대 CF스타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수 많은 드라마 작품으로 활동 하였습니다. 많은 인기를 얻으며 스타가 되었고 동료 배우인 이근희와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결혼 4년만에 파경을 맞았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유혜리는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음을 공개하면서 쿨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유혜리 동생 최수린 완벽한 몸매

유혜리 동생인 최수린의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글에서 유혜리와 최수린의 비현실적인 핫 바디 몸매 수영복 사진을 게시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최수린은 화이트 수영복에 매끈한 몸매를 뽐내며 보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