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 자작극 먹방BJ 자작극이 사실이라면?

1인 크리에디터 먹방분야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 먹방 인기스타 밴쯔. 얼마전 생방송중 일어난 사건로 인해 밴쯔 자작극 논란이 이슈가 되어 오늘은 그 이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맛있고 깔끔하게 먹기로 유명한 밴쯔 다른 먹방 bj도 많지만 밴쯔처럼 먹기 싫은티 안내면서 깔끔하게 먹는 bj도 없는듯 한데요 얼마전 먹방 생방송 도중 밴쯔의 집으로 의문의 햄버거 배달이 오게 됩니다.

 

|밴쯔 먹방 생방송 자작극 논란

하지만 그 햄버거는 밴쯔가 주문을 한 음식이 아니였고 추정으로는 밴쯔의 안티팬이 악의적인 마음을 먹고 밴쯔 의사와 상관없이 대량의 햄버거를 배달시켰다라는 추측이 있었죠.

 

어찌되었든 밴쯔는 그 방송에서 배달된 햄버거를 맛있게 다 먹는데 성공하였고, 음식 값 역시 본인이 지불하였다고 밝혔는데요 여기서 한 시청자 분께서 밴쯔 자작극 이라고 의문을 제기하셨죠.

 

|벤쯔 자작극 유튜브 논란의 시작

이 시청자 분께서 제시한 의문점은 밴쯔의 집주소는 개인정보고 알려져 있지 않았는데 어떻게 방송시간에 딱 맞춰 음식을 배달 시켰냐 라는 것 입니다. 사실 이 부분은 저도 이해가 잘 가지 않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밴쯔는 해명을 통해 밴쯔 자작극이 아님을 밝혔지만 논란은 아직까지도 계속 되고 있습니다. 이런걸로 자작극을 할만큼 밴쯔가 인지도가 없지 않기에 그의 말은 믿어보는것이 지금 까지 확인된 팩트 입니다.

 

밴쯔 자작극 이슈확인 팩트체크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