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골반뽕 트와이스 신곡 뮤비 논란

지난 12월 11일 발표한 걸그룹 트와이스의 타이틀 신곡 하트쉐이커 뮤비에서 나연 골반뽕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를 본 많은 팬들께서 부자연스러운 나연의 골반 때문에 나연 골반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논란이 이슈가 된 이후 트와이스 신곡 뮤직비디오 하트쉐이커 를 시청해 보았는데요 부자연스러운 힙 라인이 나연 골반뽕 논란을 일으켰다는걸 하트쉐이커 뮤직비디오 시청후 쉽게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나연 골반뽕 논란 뮤직비디오 보기

나연의 진짜 몸매라기엔 골반이 너무 도드라지게 발달 된 모습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아직 나연 골반뽕에 대한 공식 입장은 없지만.. 사실 이걸 공식 입장을 발표할만한 논란도 아니지만 진짜 나연의 힙라인 이라면 대단한 몸매인건 확실해 보입니다.

 

하지만 뮤직비디오를 확인한 팬들은 무언가 부자연 스러운듯한 라인을 자꾸 의심하고 있는 상황이고 팬카페를 중심으로 나연 골반뽕에 대한 가십이 많이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나연 신곡 뮤직비디오 골반뽕 논란

몸매 골반뽕에 관한 논란은 트와이스 나연만이 겪은 이슈는 아닌데요 과거 그룹 AOA 설현역시 네티즌에게 골반뽕을 넣은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새로운 신곡으로 활동을 시작한 트와이스 나연 골반뽕 논란을 잠재우고 이번 신곡 앨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나연 골반뽕 트와이스 하트쉐이커 뮤비 논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