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아내 김수효 스티븐슨과의 대결을 앞두고

한국 시간으로 내일 (1월15일 12시) 스티븐슨과 UFC 경기를 앞두고 있는 코리안 슈퍼 보이 최두호의 아내가 뛰어난 미모로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두호 아내 김수효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2월 12일 최두호 선수과 그의 아내 김수효씨는 백년 가약을 맺게 되는데요 최두호 아내 김수효씨도 필라테스 전문센터를 경영하는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동을 하는 두 커플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최두호 아내 김수효 결혼기념일을 앞두고 UFC 최두호 VS 스티븐슨

두분이 결혼하신지 이제 1달 뒤면 1년이 되어 갑니다. 지난 시합이였던 결혼전 2016년 컵스완슨과의 경기에서 아쉽게 패하면서 결혼선물로 약속했던 승리를 하지 못하여 굉장히 아쉬우셨을듯 하구요 

 

 

결혼기념일을 앞두고 승리로 아내에게 기쁜 선물을 주기 위해 시합을 앞두고 굉장히 노력하셨을듯 하네요. 이번엔 부상없이 스티븐슨과의 UFC대결에서 승리하여 기분 좋게 결혼 1주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최두호 VS 스티븐슨 경기관람

하지만 아내의 입장에선 남편의 승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다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더 클것 같은데요 격투기 선수의 아내과 가족은 경기 지켜보는 것이 마음이 너무 아파 정말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최두호 아내 김수효 커플 스티븐슨과의 시합 부상없이 승리하시고 뜻 깊은 결혼 1주년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팬으로써 내일 시합의 승리 기원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