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남 가게 근황은 이자카야 자영업 운영중

제가 최애하던 프로그램이였던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이 드디어 지난 주말 시즌2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방송전부터 1회부터 어떤 가수가 소환이 될지 굉장히 궁금해하면서 방송을 기다렸는데 글쎄 또 제가 좋아했던 영턱스클럽이 출연하여 이번주 방송 너무 재미있게 보았네요.

 

영턱스클럽의 정은 터보의 트위스트킹과 함께 같은 시기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댄스곡인데요 오래간만에 완전체의 무대를 보니 방갑기도 하면서 멤버들의 근황이 궁금하더라구요 슈가맨에서 근황과 계획을 멤버마다 말을 해 주었는데 한현남 가게가 화제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정보를 찾아 보시는 것 같아 오늘 주제는 한현남 가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턱스클럽 한현남 가게, 멤버 근황 공개

임성은씨는 얼마전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근황공개를 다 하셨고 보라카이에서 사업을 한다는 사실도 많이 알려져있었지만 다른 멤버들의 근황은 그동안 알수 없었는데요 한현남은 슈가맨에 출연하여 자영업을 운영중이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한현남이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은 이자카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위치는 강남에 위치하였고 이자카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확한 사실 확인이 된 정보는 아니지만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방송 말미에는 파격적으로 2019년도에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 하기도 하였는데요 아직 1년도 더 남은 일을 말씀하시면서 지금이 아니면 알릴수 없을껏 같다라고 말씀하실때 아 이분들은 더이상 공인이 아닌 일반인으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으시구나 하는걸 느꼈습니다.

 

투유프로젝트 슈가맨2 영턱스클럽편 너무 재미있게 보았구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음악을 들을수 있어 한주 마무리 잘 한것 같네요. 이번주엔 어떤 반가운 얼굴이 출연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