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프리카 구속 감옥출소 근황공개 팩트확인

먹방 BJ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범프리카, 범프리카 구속과 출소가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 랭크되면서 범프리카가 범죄에 연루되어 구속이 되었다라는 소문이 있어서 그 사실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범프리카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나오는 범프리카 구속과 범프리카 감옥 이라는 키워드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사실 범프리카를 잘 모르신다면 이름만 듣고 범죄에 관련된 사람이 구속이 되었다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먹방 BJ 범프리카는 구속은 사실이 아닙니다.

 

|범프리카 구속 감옥출소?

범프리카 구속이슈에 대해 팩트를 말씀드리면 아프리카 TV 활동중 규정 위반으로 15일 방송 정지 처분을 받은 범프리카가 15일 방송정지가 풀리면서 이벤트 형식으로 기획하여 감옥에 갔다 출소 했다라는 컨셉으로 방송을 하였습니다.

 

범프리카라는 이름만으로 먹방BJ 라는 사실을 모르신 분들은 충분히 오해를 하실수 있는 상황이였던건 사실 입니다. 필자는 범프리카가 먹방 BJ라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에 오해를 하지는 않았지만 지인들에게 범프리카 구속 이라는 키워드를 알려주고 어떤 느낌이 드는지 물어보면 대부분 범죄에 관련되었다라고 생각을 하더라구여

범프리카 구속은 팩트가 아니며 범프리카 감옥 역시 상황이 설정된 이벤트라는 사실을 꼭 인지하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범프리카님은 아프리카TV 에서 영구정지 되어 이제는 유튜브 채널에서 열심히 활동중이신데요 방송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채널에 접속하셔서 방송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