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분싸 뜻 보겸 갑분싸 유래 알아봅시다

아프리카TV 인기 bj보겸, 보겸은 다들 잘 알고 계시듯 인터넷 유행어 제조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수 많은 유행어를 만드는데 성공하였고 인터넷에서 많이 사용이 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보겸 갑분싸 뜻 유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분싸라는 단어를 듣고 무슨 뜻인지 모르셨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 갑분싸 뜻을 알아보기 위해 이 포스팅에 들어오셨을텐데요 갑분싸는 줄임말로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진다' 라는 뜻 을 갖고 있습니다.

 

|보겸 갑분싸 유래

 

 

갑자기 대화중에 끼어들거나 눈치없게 행동하고 남의 일에 참견하는 사람이 주변에 꼭 한명은 있기 마련이죠. 이런 경우에 갑분싸라는 단어가 딱 어울리는 표현 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갑분싸 유래를 찾아보면 많은 분들께서 유행어 제조기인 보겸이 갑분싸를 처음 만들었다라고 생각하시는 분 들이 많으신데요 사실 보겸이 방송을 통해 갑분싸를 하기 전부터 이런 유행어가 있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자주 보겸 갑분싸 발언을 하여서 유명해 지면서 원조는 보겸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하였지만 보겸이 만든 유행어가 아닌 예전부터 갑분싸라는 유행어는 있었다라는 사실 꼭 기억해 주시구요~

 

 

갑분싸의 원조는 유명 커뮤니티 디씨인사이드 게임 갤러리에서 최초로 알려진 유행어라고 합니다. 보겸 갑분싸, 갑분싸 뜻 과 유래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게임 갤러리에서 최초로 유행하였지만 방송에서 주로 사용하여 유명해진건 보겸의 활약이 컷다고 생각할수 있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