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아내 김우림 이혼의 아픔을 딛고

 

 

정겨운 아내 김우림 이혼에 대한 아픔을 딛고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새롭게 출연하게 된 커플 정겨운 김우림 커플의 스토리가 방송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겨운 아내 김우림은 지난 2017년 결혼을 하였고 16개월차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신혼 부부 입니다.

 

 

 


결혼 과정에서 부모님이 힘들어 하신 정겨운의 이혼

정겨운과 김우림이 연애를 하다 결혼을 결심하고 처가집에 인사를 드릴떄까지 정겨운의 이혼 사실을 부모님께 말씀드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한 이유는 예비 사위인 정겨운을 편견을 갖고 바라볼까봐 그랬다고 하는데요, 어느날 정겨운의 장인어른 즉 김우림의 아버지께서 정겨운 이혼 기사를 접하게 되었고 첫번째 결혼이 아니라는 것 을 알고 하루종일 차에서 눈물만 흘렸다고 밝혀 가슴을 아프게 하였습니다. 

 

 

 


정겨운 아내 김우림 나이 학교 전공?

정겨운 아내 김우림은 현재 음대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소개 되었듯 대학 입학을 4수를 하면서 늦은 나이에 대학을 다니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클래식을 전공하였고 졸업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정겨운 아내 김우림과 달달한 신혼 생활

이혼의 아픔을 겪은 정겨운 이지만 지금 아내인 김우림과 깨가 쏟아지는 달달한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22평의 아담한 신혼집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하였고 정겨운의 애교가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서로에 대한 마음을 엳볼수 있었습니다. 

 


 

연예계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