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아들 최유성 장애 나이 강주은 노인폭행 진실

최민수 아들 최유성 장애 어떤 사연이?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동상이몽 시즌2 출연이 확정되었고 오늘은 집사부일체에서 집사부로 최민수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두 부부가 활발하게 예능 프로그램 활동을 시작 하였는데요 오늘은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아들 최유성 장애 루머와 나이 그리고 이슈가 되었던 노인폭행 진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최민수 아들 최유성 장애 부분에 대한 이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어디서 부터 제기된 루머인지는 몰라도 장애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건강한 청년으로 장성 하였습니다. 아버지와 닮았다고 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아버지처럼 좋은 배우가 되길 꿈꾸고 있는 20대 건강한 청년 입니다. 장애 루머는 이제 더이상 퍼져 나가지 않았으면 하네요.

 

 

 

 

 

 

 

 

 

 

 

 

 

 

최민수 가족의 나이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최민수 나이는 1962년 5월 생으로 올해 나이 58세 입니다. 아내 강주은 나이는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마지막으로 최민수 아들 최유성 나이는 올해 나이 24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최민수 인생에서 가장 큰 이슈였던 최민수 노인폭행 진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08년 최민수는 70대 노인에게 욕설을 퍼붇고 폭행하고 승용차에 매단 채 도주하였다는 의혹을 받게되었지만 이는 최민수가 노인을 폭행한 것이 아니라 주차단속을 나온 구청 직원들과 노인과의 실랑이가 벌어지자 노인을 도와주는 과정에서 생긴 일 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앞다투어 언론에서 마녀사냥을 하였고 결국 최민수는 재판까지 받게 되는데요 잘못한 일이 없기 때문에 당연히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오래간만에 예능 나들이를 하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 앞으로 브라운관에서 더욱 좋은 활동하는 모습을 보았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