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15kg감량 둘째 출산 다이어트 비법 공개

 

장윤정 15kg감량 둘째 출산 다이어트 비법은?

인기 가수 장윤정이 둘째 출산 후 빠르게 방송에 복귀하면서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9일 둘째를 출산한 장윤정이 출산 후 2달만에 방송에 복귀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몸무게가 15kg으로 알려지면서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장윤정 15kg감량 비법은 귀리 다이어트

장윤정의 다이어트 비법은 예전에도 한번 소개 한 적이 있는 귀리 다이어트 입니다. 둘째 출산 후 빠르게 방송에 복귀하기 위하여 이번 역시 귀리를 먹으며 운동을 병행하여 빠르게 체중감량에 성공 하였다고 하는데요, 밥 대신 귀리를 먹으면서 운동을 병행하여 가장 중요한 부분인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 에서 다이어트를 하였다고 합니다.

 


 

 

귀리의 효능은?

귀리는 세계 10대 슈퍼 푸드에 선정 될 만큼 뛰어난 영양소를 같고 있는 곡물 입니다.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섭취를 하게 되면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낮추어 주는 효능과 변비를 예방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쌀에 비하여 칼로리가 많이 낮으며 단백질 성분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식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장윤정 너무 빠른 방송 복귀 괜찮은까?

장윤정 15kg감량 소식과 함께 들려온 그녀의 방송 복귀는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출산 후 2개월 완벽한 모습으로 복귀하였는데요 너무 빠르게 복귀하여 산후조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나중에 건강에 이상이 있는건 아닌지 하는 걱정이 앞서고 있는 것 이 사실 입니다. 빠른 복귀를 결정한 이유는 트로트 오디션에 생겼기 때문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기 위해 빠른 복귀를 결정 하였다고 합니다. 


연예계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