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민환 임신 인정부터 탈퇴 초고속 결혼 성공

활발하게 활동중이던 걸그룹 라붐의 멤버 율희 탈퇴설이 이슈화되었었죠... 지난해 9월쯤 SNS통해 팬들에게 율희 민환의 열애가 이슈화 되었었고 각 소속사에선 둘의 열애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그러던중 라붐 율희의 갑작스런 자필 심경고백과 함께 그룹 탈퇴를 선언하게 되었는데요 율희 자필로 쓰여진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에는 많은 고민 끝에 짧은시간 라붐 율희로 활동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지만 많은 생각을 통해 탈퇴를 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율희 라붐 탈퇴후 결혼발표 혼전임신?

 

 

탈퇴를 발표한후 연인이였던 FT아일랜드 멤버 민환과의 결혼 소식을 대중에게 발표 하였는데요 탈되와 동시에 율희 민환 결혼을 발표하였기에 둘 사이에 새생명이 생겨 빠르게 결혼날짜를 잡았을꺼라는 팬들의 추측이 있었습니다.

 

 

 

 

율희 민환 임신사실은 이제 기정 사실화 된듯 하구요 팬들의 반응은 다양하지만 대체적으로 둘 사이의 새생명을 축복해주고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하는 바램이 많았지만 그 와중에 입에 담기도 어려울 만큼 악플을 남기는 네티즌들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혼전임신에 대하여 정확하게 사실이라고 발표한 내용은 아닙니다. 하지만 혼전임신설이 팩트임을을 인정하는 정황은 굉장히 많은데요, 둘의 결혼 발표는 빠르게 발표 하였지만 혼전 임신여부에 관한 팩트 확인은 소속사에서 확인시켜주지 않았고 부정또한 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혼전 임신이 팩트 라는 사실이 예상 됩니다.

 

 

율희 민환 임신은 한참 활동을 할수있는 율희의 어린 나이를 감안 하였을때 갑작스러운 라붐 탈퇴와 결혼 발표가 혼전임신을 하여 결혼을 결정 했다라는 추측을 할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