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고현정 성형 차 립스틱 PD 불화설

32부작 드라마로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드라마 리턴, 오늘 주연 배우 고현정과 드라마를 총괄하는 메인PD간의 불화로인해 촬영이 중단되는 극단적인 사태가 발생 하였다고 합니다. 아직 절반 이상의 방영이 남아있는 현 시점에서 팬의 한 사람으로서 이번 사태가 잘 마무리 되어 드라마를 끝까지 볼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리턴에서 주연을 맡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 여배우 고현정에 관한 주제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리턴 고현정 성형에 관한 궁금증과 리턴 고현정 차 립스틱등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턴 고현정 성형 했나요?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인 고현정 답게 성형의혹에 대하여 숨김없이 방송을 통해 성형사실을 고백하였는데요 눈 성형수술 의혹을 받았지만 코도 성형을 하였다고 방송을 통해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성격 때문에 메인 프로듀서인 주동민 PD와의 불화가 생긴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드네요.

 

 

 

드라마 리턴 고현정 립스틱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립스틱 제품에 관한 정확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컬러는 핫핑크 계열의 자주색 느낌의 립스틱을 사용하신것 같네요. 비슷한 색의 제품을 찾으신다면 핫핑크 계열부터 발라보시면서 찾으시는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리턴 고현정 차 렉서스 lc500

 

마지막으로 리턴 고현정 차 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에서 타고 나오는 차량은 일본 고급 브랜드 렉서스의 프리미엄 스포츠카 렉서스 lc500 입니다. 지난해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태양의 새로운차로 알려지기도 한 차량 입니다.

 

 

 

렉서스 lc500은 국내 출시가격이 1억 7천만원이며 8기통 5,000cc 470마력 최대토크 55.1kg.m 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포츠카 입니다. 프리미엄 차량인 만큼 고성능을 자랑하며 인테리어 마감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