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환 재혼 아들 베트남 이민이유 미운우리새끼 출연

한동안 방송에서 볼수 없었던 개그맨 염경환 한때 개그맨 지상렬과 SBS에서 콤비를 이루며 많은 인기를 누리던 개그맨이였는데요 어느순간 TV에서 모습을 많이 볼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얼마전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사람이 좋다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개그맨 염경환 재혼을 공개하고 아들과 함께 베트남으로 이민을 가서 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였는데요 오래간만에 근황을 전하였는데 해외로 가족과 이민을 가서 살고 있었다라는 말을 듣고 개인적으로 굉장히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염경환 재혼 아들의 탄생 베트남 이민이유

 

 

잘 알려졌듯 염경환은 한번의 이혼의 아픔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후 좋은 아내를 만나 사실혼 관계를 유지 하면서 아들을 낳았지만 세상에 가족의 공개를 숨겼었는데요 아들이 30개월이 되던 때 이렇게 소중하고 예쁜 아들을 숨기기만 하는게 맞는가 하는 생각과 함께 재혼과 가족의 존재를 공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활발하게 활동하였던 염경환이 방송출연이 어려워진 이유역시 이번에 공개하게 되었는데요 전 소속사와의 다툼과 분쟁으로 인해 열심히 하였던 방송에도 출연이 어려워졌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해서 이민을 결정하였다고 베트남 이민이유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염경환과 부인 서현정씨 그리고 아들인 은률이와 새로운 가족인 생후 10개월이 된 아기 은우가 탄생하여 4식구가 베트남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고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염경환은 베트남에서 사업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계획중이라고 하며 앞으로 방송과 베트남에서의 한국어학당 사업이 더욱 성공하여 4식구의 행복하고 단란한 모습을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