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류준열 상견례 시상식 짤 팩트 확인

드마라 응답하라 1998에선 대중들의 어남류 신드롬 "어짜리 남편은 류준열"이 될꺼라는 예상을 깨고 택이와 부부가 된 혜리. 하지만 현실에선 드라마 종영후 얼마지나지 않아 혜리 류준열 열애를 인정하며 지금까지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tvN시상식장에서 팬들에게 결정적으로 둘 사이를 의심하게 되는 혜리 류준열 시상식 짤이 퍼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이미 연인사이였던 둘은 시상식장에서 팔짱을 껴야 하는데 자연스럽게 손을 잡으려 하는 것이 포착되기도 하였죠.

 

|혜리 류준열 상견례 사실??

 

 

일년이 넘게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청춘이기에 결혼설이 있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생각 되지만 혜리 류준열 상견례를 했다라는 정보가 있어서 실제로 결혼을 전제로한 양가 부모님들간의 상견례가 이루어졌는지 제가 확인해 보았습니다.

 

 

 

혜리 류준열 상견례를 했다라는 정확한 팩트를 확인하기 위해 여러 매체를 통해 확인해본바 아직 결혼을 계획한 단계까지 둘 사이가 발전하지는 않았다라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실제로 두 가족이 상견례를 했다고 하여도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진 않았구요.

 

 

둘 사이가 너무 좋고 오랜시간 공개연애를 이어오고 있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 류준열 혜리 결혼이 임박한것이 아니냐, 혜리 류준열 이미 상견례를 마친것이 아니냐 하는 추측이 사실처럼 와전되어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퍼진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하지만 1986년 생 올해 나이 33살의 류준열 이기 때문에 결혼 적령기인 만큼 둘 사이 결혼설과 혜리 임신설등 각종 루머가 끊이지 않을듯 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확인한 팩트로는 아직 류준열 혜리 상견례는 이루어지지 않았다가 팩트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