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거탑 임성언 귀여운 섹시스타

얼짱으로 데뷔해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서 큰 인기를 얻고 대작 드라마인 하얀거탑에서 주인공 장준혁 아내로 연기하며 많은 인기를 얻은 여배우 임성언 오늘은 하얀거탑 임성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MBC의 파업 여파로 여러 사람들의 기억에 남아있는 대작 드라마인 하얀거탑이 UHD화질로 다시보는 하얀거탑 리마스터로 인기리에 방영중인데요 하루에 2부씩 주3~4일을 방영하면서 이제 다음주 19회, 20회 단 2회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하얀거탑 임성언 귀여운 섹시미

 

2007년 방영 당시에 하얀거탑 임성언의 인기는 정말 많았었는데요 양 볼에 있는 귀여운 보조개와 동시에 하얀거탑에서 섹시한 모습까지 보여줌으로써 얼짱출신 예능인에서 표정이 다양한 연기자로 발돋움 하는 계기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하얀거탑 당시 얼굴만 예쁜 얼짱출신 연기자라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것이 사실인데요 10년이 지난 지금 다시보는 하얀거탑 리마스터에서의 임성언의 연기는 연기력이 논란이 될만큼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던 임성언은 사실 요즘 TV에서 쉽게 볼수는 없는데요 얼마전 현장토크쇼 택시와 뭉쳐야 뜬다에 임성언이 출연하여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지금은 후배 연기자를 양성하는 지도자로 변신하여 서울호서 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연기예술학부 교수로 재직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으로 학생들을 지도하는 교수 활동과 임성언의 연기를 볼수 있는 작품 활동도 하였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