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고은아 드라마 천년동 사람들

전주MBC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천년동 사람들, 주연 배우로 알려진 송재희 고은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얼마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연배우인 송재희와 그의 아내 지소연이 출연하여 드라마 천년동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천년동 사람들의 주연 배우로 캐스팅된 남편 송재희와 여주인공의 고은아와 키스신이 신경 쓰이는 배우 지소연과의 대화가 방영 되었는데요, 촬영장에 찾아간 아내 지소연이 남편 송재희에게 상대 여배우를 묻자 "은아"라도 답하면서 지소연의 질투가 폭발하습니다.

 

 

아내 지소연은 남편 송재희에게 상대 여배우인 고은아를 부르는 호칭이 마음에 들지 않앗던 것 인데요 "성" 빼고 "씨"빼고 "은아" 라고 다정(?)스럽게 부르니 질투심이 올라왔고 남편 송재희는 분위기 파악을 못하고 계속 고은아를 칭찬하여 지소연의 질투에 기름을 부었습니다.

 

 

아내 지소연은 드라마 천년동 사람들에 함께 출연한 송재희 고은아 뽀뽀씬이 있냐고 물었고 송재희는 나중에 드라마로 확인하라면서 즉답을 피하였습니다. 여기서 아내 지소연이 폭발한듯 하네요.

 

드라마 천년동 사람들이 언제부터 방영하는지 찾아보았는데요 특이하게도 지방 방송국에서 제작을 하는 드라마이며 아직 방영시기는 확정되지 않았는지 방영정보 역시 확인할수 없었습니다.

 

 

 

 

드라마 천년동 사람들 방영정보와 스케쥴 줄거리 정보가 확인되는데로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시한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