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유라 겜린 결혼 연인 국적 알아보겠습니다

민유라 겜린 커플의 아이스댄스 올림픽 경기가 어제 11일 강랑 아이스아레나에서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연기 시작 5초만에 민유라의 의상 끈이 끊어지면서 연기를 하면서 상반신이 노출될 위기가 있었는데요 침착하게 연기를 잘 마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민유라 겜린의 연기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경기 초반 의상끈이 끊어졌다라는 사실을 눈치채신분들은 생각보다 많지 않을실텐데요 경기 중반부에 민유라가 상의를 올리는 행동을 하면서 의상에 문제가 생겼구나를 알수 있을정도로 경기초반엔 눈치 채지 못하였는데요 민유라선수가 평정심을 찾고 잘 연기를 마친것 같습니다.

 

|민유라 겜린 결혼, 연인, 국적

 

남여가 호흡을 맞추는 스포츠 특성상 커플인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아무래도 오랜시간 함께 연습을하고 눈빛만 봐도 서로를 알정도가 되니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하고 결혼까지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이스댄스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표정이 항상 밝은 민유라 겜린 결혼, 연인, 국적을 알아보겠습니다.

 

 

경기장이 아닌 곳에서도 서로 함께 다니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민유라 겜린 두 선수의 친밀도가 굉장히 높아 두선수 연인관계 여부와 올림픽이 끝난후 결혼설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민유라 겜린은 언론을 통해 연인사이임을 밝힌 적이 없는것이 팩트 이므로 결혼 또한 너무 앞서간 루머로 생각됩니다만 두 선수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을 봐서는 올림픽 게임 후 연인임을 발표 할듯 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민유라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알렉산더 겜린 역시 지난해 7월 대한민국으로 특별 귀화하였습니다. 올림픽 아이스댄스 종목은 두 선수의 국적이 같아야 하기에 겜린선수가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 하였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