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구찌 점퍼 벤틀리 레인지로버 가격 연봉

그냥 장난스런 썸으로만 생각했던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이 어제 팩트로 확인되었습니다. 시청자 게시판이나 팬들 커뮤니티 사이에선 열애설 보도중 확인된 팩트인 5일중 4일을 같이 지내는 이 커플은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해야 한다는 주장이 있는것이 사실인데요 프로그램내 에서 큰 영향력을 끼지는 두분이기 때문에 제작인 대처가 어떻게 될지는 귀추가 주목됩니다.

 

 

 

열애설이 보도될 당시 화제가 된건 2대나 되는 고가의 차량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사진으로 확인된 전현무의 애마는 벤틀리 컨티넨탈GT 와 랜드로버社의 고가 라인업인 레인지로버 보그로 확인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현무 구찌 점퍼 가격?

 

그동안 방송을 통해서 미니쿠퍼 컨버터블을 타고 다닌다고 밝혔지만 실제로는 벤틀리와 레인지로버를 타고 다니는것이 밝혀졌는데요 전현무 구찌 점퍼는 나혼자산다를 통해 자신이 갖고 있는 옷 중 가장 비싼 옷이라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우 처럼 방송에선 미니쿠퍼를 타고 다닌다고 밝히고 실제로는 고가의 차량을 2대를 번갈아가며 탓듯이 전현무 구찌 점퍼 이외에도 고가의 옷을 소유하고 있을꺼라는 생각이 드는것이 사실이네요

 

 

 

 

고가의 차량을 구입하고 옷을 구입하는것은 잘못된것이 아니지만 대중들에게 비춰지는 시선은 좋아보이지 않는것이 사실인데요 이번 열애설이 발표된후 미니쿠퍼 타고 다니는 척 하더니 좋은차를 두대나 타고다닌다는 비아냥적인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전현무 구찌 점퍼는 직구를 통해 구입하였다고 밝혔는데요 모델명은 구찌 도널드 덕 아플리케 보머 자켓이며 현재 가격은 약 800만원 이상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나혼자산다를 통해 처음 구찌 점퍼를 입고 나왔을때 멤버들에게 가품 갖다라는 비아냥을 듣기도 하였는데요 여기서 패션의 완성은 얼굴 이라는 "패완얼"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수 있을것 같네요.

 

 

방송인 전현무가 못생긴것도 아니고 호남형에 평범한 사람보다는 잘생기셨지만 패션은 스타일리쉬한지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는 생각이 드는게 전현무 구찌 점퍼와 같은 옷을 착용한 연예인들의 착용샷을 보면 알수 있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샤이니 민호 공항패션으로 전현무 구찌 점퍼와 같은 제품을 착용한 사진 업로드 하면서 이번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현무씨와 한혜진씨의 열애 축하드리며 결혼까지 골인하는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