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지오 아프리카 시작 여친 엠블랙 해체?

지난 2009년 해성처럼 등장한 아이돌 그룹 엠블랙. 데뷔때부터 월드스타 비가 직접 프로듀싱한 그룹 이라는 이슈 때문에 존재만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5인조 아이돌 그룹 인데요, 지금은 멤버 이준과 천둥이 탈퇴를 하였고 승호 지오 미르만이 엠블랙 멤버로 남아 있습니다.

 

 

 

이준의 근황은 아마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실꺼라 생각 됩니다 지난해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안중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드라마를 마치고 군입대후 극중 연인이였던 여배우 정소민과 실제로 열애를 인정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엠블랙 지오 아프리카 BJ 데뷔?

 

다른 멤버들의 근황이 궁금하였는데 활동이 그동안 활동이 뜸했는데 엠블랙 지오가 24일 아프리카 방송에 등장하면서 BJ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엠블랙 지오 활동이 뜸했던 이유는 공익근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는데요 공익근무요원 복무중엔 수익창출 활동을 할수 없기 때문에 소집해제후 2년간 준비하였던 아프리카TV를 시작하기로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엠블랙 지오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하고 엠블랙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팬들이 많이 접속하여 엠블랙 해체 하였는지 활동 계획은 어떻게 되는지 많은 질문을 하였는데요 지오는 엠블랙은 해체한것이 아니며 멤버들이 군복무로 인해 잠정적으로 활동이 중단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미 엠블랙을 탈퇴한 이준과 천둥의 복귀는 힘들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는것이 사실 입니다. 이미 탈퇴하여 연기자로써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준으로써는 다시 그룹으로 복귀는 쉽지 않을것 같다라는게 조심스러운 생각 입니다.

 

 

 

 

엠블랙 지오는 아프리카를 통해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많은 것이 힘들었었다고 밝혔는데요 하기 싫은 일도 방송이기 때문에 연예인 이기 때문에 해야만 하는 일들 때문에 1인 미디어에 관심을 갖고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엠블랙 지오는 여친을 공개하였는데요 뮤지컬 배우이자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앵그리맘"에 출연한 배우 최예슬과 공개연애를 시작하였습니다. 서초구청에서 공익근무요원을 하면서 최예슬을 처음 만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엠블랙 지오의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엠블랙의 완전체도 언젠가는 다시 볼수있는 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