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차예련 윤은혜 생일파티 과거 열애설

지난 2011년 촬영되어 이병헌 윤은혜 열애설이 시작된 이병헌의 생일파티 사진 입니다. 당시 이 사진을 촬영한 디스패치는 신생 연예 언론사 이였고 첫 보도 기획으로 스타들의 생일파티라는 컨셉으로 촬영을 시작하였는데요 첫 촬영 스타가 이병헌 이였고 취재도중 윤은혜와 열애설이 붉어졌습니다.

 

 

 

하지만 디스패치는 이 사진을 바로 공개 하지 않고 몇년이 지난후 공개하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병헌 윤은헤 열애설이 처음 나왔을때 부인하던 이병헌은 "아닌땐 굴뚝에 연기가 난다"라는 말과함께 사실 자체를 전면 부인하였습니다.

 

이 발언 때문에 디스패치는 심사숙고 끝에 촬영된 사진을 공개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때 같이 촬영된 스타는 이병헌, 윤은혜, 송승헌이 촬영되었고 촬영되지 않은 여자 연예인이 1명 더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까지 어떤 여자 연예인이 이 자리에 참석하였는지는 밝혀지지 않았구요 디스패치 취재과정에서 촬영된 이병헌 생일파티 사진중 파장을 고려하여 수위가 가장 낮은 사진만 선별하여 공개 하여다고 밝혔었는데 아직까지 나머지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사진을 개 할수 없을만큼 무언가가 있는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는것이 사실 입니다.

 

 

|이병헌 생일파티에 참석했던 차예련??

 

몇해가 지난후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병헌은 윤은혜와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하기 이르렀는데요 후배로써 생일파티에 지인들과 함께 참석했을뿐 단 둘이 만난적도 없거니와 열애는 절대 아니라고 해명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사진에 찍힌 송승헌 이외에 또 한명의 여자 연예인이 누구인지는 아직까지 밝혀지진 않았구요 연관검색어에 있는 이병헌 윤은혜 차예련이 어떤 이유에서 연관검색에서 올라온지는 아직 정확한 이유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여배우 이민정과 가정을 꾸리고 2세까지 태어난 이병헌. 돌이켜 보면 정말 많은 여자 연예인과 열애설이 있었고 공개연애를 하였고 그리고 불미스러운 일도 많았던것 같습니다. 이중에는 분명 팩트도 있지만 루머도 있었을꺼란 생각을 해 보구요.

 

 

많은 이슈에도 불구하고 믿고보는 배우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 앞으로도 더욱 좋은 연기활동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