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문복 머리 자름 공개연애 근황

슈퍼스타K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알려졌고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에서 확실하게 각인시키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장문복 최근 근황에 대해서 한번에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장문복 근황중 가장 큰 변화는 트레이드 마크였던 긴 헤어스타일의 변화 입니다. 포털사이트에 장문복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장문복 머리 자름"이 검색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 이죠. 

 

 

하지만 장문복은 머리를 자른것이 아닌 짧은 머리의 가발을 쓴 사진이 인터넷을 통해 확산되면서 생긴 오해라는것을 확인하였는데요, 긴 머리의 헤어스타일과 이쁘장하게 생긴 얼굴 그리고 작은 키 때문에 남자와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여자라는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장문복의 짧은 헤어스타일을 확인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너무 잘 어울린다", "이목구비가 더욱 부각이 되는것 같다" 라는 외모에 대한 호평이 많은것이 사실 입니다. 제가 봐도 긴 헤어스타일보다 더욱 남자답고 잘 어울리는듯 하네요.

 

 

 

 

또 하나의 의혹은 장문복 공애연애를 하고 있다라는 이슈가 있는데요 누가봐도 연인 같아 보이는 럽스타그램 사진으로 인해 연애를 하고 있다라는 오해를 많이 받은것 같지만 사진의 주인공은 성현우군으로 함께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것을 계기로 친분이 있는 사이라고 합니다.

 

 

결론은 장문복 공개연애가 아닌 친한 동성 친구와 찍은 사진이 열애사진 루머로 퍼지게 된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잠시나마 가발착용으로 인해 장문복 머리 자름 모습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트레이드 마크인 긴 생머리를 자르더라도 뚜렷하고 잘생긴 이목구비로 인해 더욱 많은 팬이 생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언젠가는 실제로 머리를 자른 모습을 보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