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신의 아이들 재방송 ocn 드라마 다시보기

스릴러물을 좋아 하신다면 꼭 본방사수를 해야 하는 ocn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영화같이 짜임새 있는 스릴러 스토리 구성으로 매니아층이 생기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본방 시간은 매주 주말인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20분 부터 ocn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데요, 본방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작은 신의 아이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컨텐츠가 많이 보급된 요즘엔 어렵지 않게 작은 신의 아이들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수 있는 방법이 굉장히 많은것이 사실 입니다. 하지만 아직 시청할수 있는 링크를 찾지 못하셨다면 아래 소개해 드리는 링크를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푹(pooq tv)TV 를 통해 볼수 있을꺼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작은 신의 아이들은 ocn 드라마 이기 때문에 푹TV에서는 다시보기를 할수 없기 때문에 시청이 불가능 합니다.

 

 

먼저 ocn채널에서 정규 방송 편성으로 재방송으로 송출하는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있는 ocn 드라마인 만큼 포털사이트를 통해 재방송 시간을 쉽게 확인하여 재방송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작은 신의 아이들은 방영전부터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그 이슈는 다름아닌 출연 예정이였던 배우인 조민기가 피해자인 청주대학교 학생의 미투 고백으로 하차하는 일이 발생되는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습니다.

 

 

작은 신의 아이들 주연배우를 살펴보면 남자 주인공인 천재인 역의 강지환은 전직 엘리트 형사였지만 현재는 연쇄살인범인을 검거하지 못한 죄책감으로 그 범인을 잡는것에 올인하기 위해 노숙자 생활을 하는 역할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오래간만에 브라운관에서 만나는 김단 역의 김옥빈은 신기가 있는 경찰청 광역 수사대 경장 역할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자신만이 갖고있는 신(神)기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단서를 찾아내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작은 신의 아이들 재방송 다시보기

 

그리고 네이버TV를 통해 무료로 다시보기를 볼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네이버TV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를 통해 ocn채널 뿐만 아니라 엠넷, tvn등 종합 편성 채널 다시보기를 무료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10시 20분 부터 방영하는 ocn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재방송을 찾으신다면 네이버tv 페이지 뿐만 아니라 ocn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시보기를 시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