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양팡 죽빵 장난 아니네

축구 중계 BJ로 활동하며 올해 k리그 홍보대사로 활약중인 감스트 1인 크리에디터의 대중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점차 커지고 있는걸 느끼고 있는 요즘 입니다. 오늘은 감스트 양팡 죽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감스트 양팡 죽빵이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찾아보시는것 같더라구요.

 

 

사건의 내막은 감스트가 양팡과 함께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중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때려도 좋다고 말하면서 시작 하였습니다. 감스트는 맞은 각오를 하고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한건지 방송내내 양팡에서 깐죽대면서 매를 벌었습니다.

 

 

방송 내내 참고 참던 양팡이 화를 참지 못하고 감스트 죽빵을 날려 버리는 사태가 발생 하였는데요 때리는 파워가 장난이 아니여서 시청자들이 재미있어 하면서도 매를 맞은 감스트가 아프겠다며 이건 장난이 아니라 진짜다 라는 반응이 있었습니다.

 

 

 

감스트 양팡 죽빵 짤을 준비해 봤는데요 처음엔 웃고 있는듯 하나 돌변하면서 감스트 죽빵을 정타로 2대나 때리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엔 캡쳐사진만 보고 양팡이 웃고 있는듯하여 장난으로 때렸거니 생각했는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또 하나의 감스트 굴욕사건을 소개해 드리자면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에서 미드필더로 활약중인 기성용 선수 인터뷰에서 감스트는를 아시냐는 질문에 기성용 선수는 "감스트가 무었이냐?"라는 대답을 듣고 본인이 게임을 하고 있는 피온3에서 기성용 선수를 방출하여 복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k리그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한국 축구의 인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BJ감스트 앞으로 더욱 좋은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