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제원 싱가포르 여행을 즐기는 방법

쇼미더머니 출신 래퍼 정제원이 짠내투어 싱가포르편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짠내투어는 출연자들이 직접 발품을 팔면서 여행도서나 블로그등에 소개되지 않은 가성비가 좋은 여행지를 소개해주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짠내투어 싱가포르편에 출연한 게스트는 정제원이라는 실력파 래퍼인데요, 힙합에 관심이 많이 있거나 쇼미더머니를 시청하셨다면 짠내투어 제원의 존재를 알고 계시겠지만 제 주변만 살펴봐도 잘 알고있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간략하게 먼저 정제원의 프로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제원은 랩 네임 ONE(원)으로 활동중인 YG엔터테인민트 소속 가수 입니다. 생일은 1994년 3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 이구요 쇼미더머니 시즌4와 시즌5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대형 기획사 소속이라는 점 때문에 쇼미더머니 출연당시 랩을하면서 조금만 실수하는 모습을 보여도 많은 비난의 대상이 되긴 하였는데요 본인 스스로 상황을 극복해나가면서 방송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준것으로 기억됩니다.

 

 

 

 

방송을 보면 이번 싱가포르 여행에서도 막내다운 통통튀는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박나래에게 입고온 청바지가 덥다고 저녁식사를 포기하면서 까지 코끼리바지를 사달라고 조르는 모습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정제원은 방송 시작전 인터뷰에서 본인은 많이 안먹는 다고 밝혔기 때문에 저녁식사를 포기하는것이 어느정도 이해가 되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안먹는 제원이 출연진을 당황시킨것은 다른곳에 있었는데요

 

 

짠내투어 제원은 싱가포르를 여행하면서 가는곳 마다 계속 화장실을 다녀오겠다면서 출연진들을 당황시켰는데요 재미있는 장면을 아직 못 보셨다면 짠내투어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