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쌍수 나이 자퇴 성숙해진 아역스타

요 몇일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아역스타 김새론을 궁금해 하시는 팬들이 많으신 것 같아 오늘 포스팅을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김새론의 대표적인 작품을 떠올린다면 단연 원빈과 함께 출연한 영화 아저씨를 떠올리는 팬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 됩니다.

 

 

먼저 배우 김새론의 간략한 프로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생일은 2000년 7월 31일 으로 김새론은 올해 나이 19세 고등학교 3학년의 나이 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부모님과 두 여동생 김아론, 김예론 역시 배우로 활약중 이구요. 현재 최종 학력은 예능 프로그램 달팽이호텔에서 밝혔듯 서울 공연예술 고등학교를 자퇴하였습니다.

 

 

 

다니던 예고를 자퇴를 한 이유를 방송을 통해 밝혔는데요, 본인 스스로 하고 싶은 공부가 생겼고 그 공부에 집중하고 싶어서 자퇴를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지금은 대학 진학을 위해 하고싶은 어학공부와 검정고시 준비를 병행하고 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요즘 부쩍 성숙해진 배우 김새론 외모중 가장 바뀐 부분을 찾는다면 눈이 바뀌었다라는걸 느끼셨을텐데요 어린시절 속 쌍커플을 갖고 있었고 몇해전 까지만해도 겉 쌍커플이 아닌 속 쌍커플을 갖고 있었습니다.

 

 

 

중학생 정도의 나이의 김새론 사진인데 이때 까지만 해도 속 쌍커플인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사진을 보면 쌍커플이 겉으로 찐해지면서 김새론 쌍수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속 쌍커플이였던 사람이 시간이 지나면서 겉 쌍커플로 변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김새론 쌍수를 하였는지 정확한 정보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아역배우로 활동을 시작하여 대중들에게 어린시절의 외모가 각인되어 있는것이 사실인데요 김새론 역시 성장하면서 얼굴이 조금씩 변하는게 당연하다는 반응이구요 쌍수를 한것이 사실인지 얼굴이 자연스럽게 변한것인지 정확하게 밝힌 팩트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