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재혼 나이 전남편 도성수 직업 팩트확인

홍지민 재혼 나이 남편 도성수 직업

아빠들의 리얼한 일상 생활을 들여다 보면서 아빠들의 삶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인 아빠본색에 출연중인 홍지민 도성수 부부. 오늘은 이 두 부부의 만남과 결혼, 출산, 직업 그리고 항간에 떠도는 루머인 홍지민 재혼 루머까지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홍지민 도성수 부부 인연의 시작은?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결혼에 골인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첫 만남은 결혼을 하기 7개월전 살사 댄스 동호회에서 처음 만나 첫 만남부터 둘 사이에 찌릿함을 느꼇고 뜨거운 사랑을 한 끝에 연애 7개월만에 결혼에 성공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연애를 하는 7개월간 거이 같이 있었다고 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앞서 밝혔듯 두 부부는 지난 2006년 결혼을 하였는데요 두분 모두 초혼으로써 홍지민 재혼은 사실이 아닌 루머라는것이 팩트 입니다. 아무래도 결혼후 아이가 생기지 않아 늦게 출산을 하면서 재혼일꺼라는 추축을 하신듯 합니다.

 

|홍지민 출산 두 자매의 엄마

 

홍지민과 도성수는 결혼후 9년만에 첫째딸인 도로시를 사랑으로 얻게 되었습니다. 난임 부부로써 아이를 갖는 과정이 너무 힘들어서 포기할뻔한 위기도 있었다고 밝혓는데요 인공수정을 3번 시도 하였고 시험관아기도 3번 시도한 끝에 성공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도로시가 태어난지 2년만에 둘째 딸이 생기면서 다시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홍지민 남편 도성수 직업

홍지민은 다들 잘 알고 계시듯 뮤지컬과 TV에서 활동중인 종합 엔터테이너라고 설명드릴수 있겠습니다. 공연 방송 음반제작등 못하는것이 없는 팔방미인 이구요 남편 도성수 직업은 자영업을 하고 있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성수는 한 회사에 소속되어 디자이너로 근무하였다 음식점을 오픈하고 운영한지 오랜 시간이 흘럿다고 밝혔는데요 지금은 잠실 근처에서 퓨전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뮤지컬배우 홍지민에 대한 루머와 팩트 확인을 포스팅을 통해 말씀 드렸습니다. 앞으로 두 부부의 앞날에 축복만 가득하길 바라겠으며 잘못 알고 있었던 내용이 있으셨다면 이 글을 읽고 바로 잡으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