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마녀전 강다은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카메오 출연

요즘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미투에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였던 두 가족이 좋지 않은 일로 연관이 되면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드라마 착한마녀전에 카메오로 출연한 강석우 딸 강다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착한마녀전 강다은

착한마녀전에 카메오로 출연한 신인 여배우 강다은, 생년월인은 1995년 2월 10일 생으로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 하였고 아빠를 부탁해 출연후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 계약을 맺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회사는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착한마녀전 첫 방송에서 강다은이 출연하였는데요 비행하는 장면에서 참하게 생긴 아가씨로 출연하여 옆자리에 탑승한 사모님께서 본인 아들과의 소개팅을 주선하는 씬이 방영 되었습니다. 착한마녀전 강다은 출연 장면은 다시보기나 재방송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빠를 부탁해 가족 공개 2명이나 이슈가...

아빠를 부탁해는 유명 배우인 아버지와 자녀들과의 이야기로 인기를 얻었던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출연자로는 이경규, 강석우 그리고 이슈가 된 故조민기와 조재현이 출연하였던 프로그램 입니다.

 

 

 

두분이나 안좋은 사건에 연루 되어 딸과 함께 출연한 아빠를 부탁해가 지금 다시 재조명 받고 있는데요 방송 당시 딸바보라는 단어를 연상케 할만큼 끔찍하게 대하였는데 실체는 그렇지 않아 더욱 팬들의 실망이 커진것이 사실 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