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랑 텐텐 몸매와 큰 키의 비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이승훈 선수와 함께 호감 운동선수로 등극한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팀 금메달 리스트 김아랑 선수. 예쁜 외모와 함께 착한 마음씨를 보여주면서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아랑 선수의 몸매의 비결이라고 할수 있는 김아랑 텐텐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 팀의 불협화음으로 더욱 부각이 된 면도 있지만 김아랑 선수는 본인보다 동료를 위하는 마음의 경기 자세로 이번 대회에서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것이 사실 입니다. 예쁜 마음씨 때문인지 김아랑 선수의 모든 것의 이미지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예쁜 외모와 뛰어난 몸매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공식 프로필에 나와 있는 신체조건만 봐도 키가 172cm가 되기 때문에 몸매 비율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할수 있습니다. 빠른 민첩성을 요하는 쇼트트랙 종목 특성상 김아랑 선수의 172cm의 키는 굉장히 큰 편이라고 하네요.

 

 

 

 

 

 

김아랑 텐텐 먹고 키크다?

지난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 때보다 키가 4cm가 자랐다고 알려진 김아랑 선수. 그녀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약국 약사님이 하루에 먹어야 하는 양을 3개로 정해 줬는데 13개를 먹었다고 밝히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팬들 사이에선 김아랑 선수가 어린이 영양제 텐텐을 장복하고 4년간 키가 4cm가 자란것으로 알려지면서 텐텐에 효능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어린이 영양제 텐텐은 약국에서 파는 유일한 마약 이라고 알려질 만큼 중독성 있는 어린 시절 추억의 영양제 입니다.

 

 

 

 

 

 

 

김아랑 선수가 텐텐을 좋아하는 것 을 알고 올림픽이 끝난후 고양시 문예 예술회관에서 개최된 환영식에서 팬들이 텐텐 영양제를 선물 하여 주었는데요 팬 서비스 차원에서 받은 선물을 번쩍 들어 올리며 어린 아이처럼 좋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팬들을 기쁘게 하였습니다.

 

 

 

 

한편 한명 한명의 팬에게 일일히 악수를 해 주었고 어린 아이들을 위해서는 눈높이를 맞춰 쪼그려 앉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정말 다정하고 친절한 모습의 김아랑 선수의 인성에 칭찬을 많이 하였다고 합니다.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쁘고 마음씨도 예쁘며 두번의 동계 올림픽에서 두번의 금메달을 획득한 김아랑 선수 앞으로 더욱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하는 한 팬 의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