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전마누라 김지은 전남편 관계?

요즘 사회적으로 정말 떠들석한 미투운동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유력 대권 주자였던 안희전 전 지사의 성폭행을 자신의 신분을 노출하면서 알린 김지은 정무비서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교롭게도 허지웅전마누라가 연관검색어에 등장하며 무슨 관계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 오늘은 허지웅전마누라 정무비서 김지은 전남편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다들 알고계시다 싶이 영화평론가, 작가이자 방송인인 허지웅은 지난 2010년 결혼하여 결혼생활 1년만에 이혼을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허지웅전마누라는 기자라는 직업을 갖고 있다고 알려지며 한때 한국일보 김지은 기자가 와이프일꺼라는 소문이 돌기도 하였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습니다.

 

 

 

 

 

sns에 직접 한국일보 김지은 기자는 와이프가 아니라는 글은 올리면서 일단락 되었는데요 요즘 사회적인 이슈가가 되고 있는 김지은 정무비서가 허지웅전마누라가 아닐까하는 생각에서 일부 포털사이트를 중심으로 연관검색어에 검색 되며 사실이 아닌 내용이 사실인것 처럼 퍼져가고 있는 상황 입니다.

 

 

 

 

 

 

이는 허지웅에게도 다시 한번 상처가 될 것이고 이미 성폭행 피해를 입고 어려운 마음으로 미투를 고백한 김지은 정무비서에게도 다시한번 큰 상처가 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방송인 허지웅전마누라는 김지은 정무비서가 아니라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와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허지웅전마누라로 알려진 김지은씨와 결혼 조건이 아이를 낳지 않고 혼인신고를 하지 않겠다라는 조건으로 결혼을 하였다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하였지만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기 때문에 서류상으로는 두분 모두 미혼인 미혼남녀이지만 허지웅은 이혼을 한 이혼남이라고 스스로 밝혔는데요 허지웅의 지인들 역시 전 와이프가 굉장히 좋은사람이라고 밝히면서 어떤 사람인지 궁금증을 갖게 하였습니다.

 

 

 

 

 

 

앞으로의 결혼 생각을 물어보는 인터뷰에서는 다시 결혼을 하지 않겠다라고 못을 박았는데요 미우새에 출연한 허지웅 어머님의 입장에선 굉장히 상처가 되는 발언 이였을듯 합니다. 부모의 마음으론 아들이 결혼하여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는것이 꿈이실꺼에요.

 

 

 

 

 

 

 

 

이번 미투 이슈로 화제가 된 김지은 정무비서 역시 이혼의 아픔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김지은 전남편은 어떤 사람인지는 정확한 팩트 확인이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일반인 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려운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