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탈영 군대 여친 미초바 무슨일이?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 랩퍼인 빈지노 많은 인기를 뒤로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지난해 5월 29일 강원도 철원에 있는 6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로 입대를 하였습니다.  군생활이 일년쯤 지난 지금 인터넷상에선 빈지노 탈영 이라는 키워드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군생활을 잘 하고 있는 그에게 무슨일이 있는지 확인해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빈지노 탈영이 인터넷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 검색이 되기 시작하게된 사진 입니다. 이한혁 이라는 모델의 인스타그램 인데 한 팬이 위 피드를 보고 "빈지노가 탈영한줄 알았네" 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탈영설이 퍼지기 시작한 것으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빈지노는 탈영을 절대 하지 않았구요 만약에 실제로 탈영을 했다고 하면 각종 뉴스에서 빈지노 탈영 소식을 접하셨을텐데 지금까지 조용한 것 으로 봐선 탈영을 하지 않았다가 팩트라고 생각됩니다. 모델 이한혁씨의 피드를 보면 짧은 머리에서 나오는 분위기가 정말 빈지노씨랑 많이 닮았다고 생각되네요.

 

 

 

 

 

 

동기들보다 많은 나이에 늦깍이 입대를 하여서 그런지 훈련소 시절 동기들 사이에서도 솔선수범하여 중대를 대표하는 훈련병으로 활약하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자대 배치되어 약 1년간 군복무를 이어간 빈지노는 지금도 아주 잘 군생활을 잘 하고 있다가 팩트 입니다.

 

 

 

 

빈지노의 잘못된 소식이 퍼지면서 그의 여친인 미초바의 근황역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에 미초바 인스타그램에 하와이에서 찍은 비키니 몸매를 뽐내면서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커플도 신기한데 지금까지 헤어지지 않고 곰신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미초바가 좀 신기하긴 하네요 ㅎㅎ 미초바는 올해 1월쯤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군대에 있는 빈지노를 그리워하며 한글로" 보고싶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빈지노와 여친 미초바는 지난해 12월 군대 휴가를 나와 만나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낸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제 전역일인 2019년 2월 28일이 1년이 남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참으면 보고싶을때 연인을 볼수 있는 날이 올 듯 합니다. 

 

 

 

 

 

오늘은 빈지노 탈영에 관한 소식으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팩트는 빈지노 탈영을 한 적이 없고 그의 여친 스테파니 미초바와도 아무 소식 없이 잘 지내고 있음을 확인하였구요 남은 군 생활 다치치마시고 건강히 전역 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