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연우 과사 키 성형없는 모태미녀 인증?

지친 이에게 힐링을 주고 즐거운 놀이동산의 느낌을 갖고있는 걸그룹 모모랜드에서 센터를 맡고있는 멤버 연우, 센터인 만큼 너무 예쁜 외모로 많은 삼촌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모모랜드 연우의 데뷔전 과사를 소개해 드리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모랜드 9명의 멤버 모두 예쁜 외모를 갖고 있지만 센터인 연우가 단연 돋보이는건 어쩔수 없는듯 한데요 1996년 생인 모모랜드 연우의 본명은 이다빈 입니다. 올해 나이는 23살 꽃다운 나이이며 키 170cm, 몸무게 49kg의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기전, 모모랜드로 가요계에 데뷔를 하기 전 촬영한 모모랜드 연우 과사가 너무 예쁜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죠. 사진만 봐도 학창시절부터 연예인을 할수 밖에 없는 외모를 갖고 있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서구적인 이목구비와 큰 키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2016년 데뷔하였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으면서 주목받지는 못하였는데요 올해 초 신사동 호랭이가 작곡한 타이틀곡인 "뿜뿜"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데뷔이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중 입니다. 

 

 

 

 

하지만 신사동 호랭이, 낭이, 범이 세 사람 이 작곡한 모모랜드의 뿜뿜이 러시아 그룹 sersbro의 "mimimi" 를 표절하였다는 표절논란이 있지만 모모랜드는 뿜뿜을 기반으로 대중들에게 모모랜드를 각인 시키는데 성공 하였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그룹 활동과 4월 10일부터 방영 예정인 뷰티,라이프 리얼리티 예능 '송지효의 뷰티플라이'에 막내 mc로 활약이 기대되는데요, 10대 20대 여성을 대표하는 뷰티의 아이콘으로 활약이 기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