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전여친 동생의 발언 연예인 누구?

봄과 함께 행복한 소식이 가득한 연예계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우수에 찬 눈빛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배우 이동욱과 미쓰에이 수지가 열애를 인정함으로써 올 봄 연예계 톱스타 공식 커플이 탄생 되었습니다.

 

 

 

 

 

두 사람 사이의 13살의 나이차이는 사랑 앞에서 숫자 일 뿐, 이동욱과 수지의 열애설은 지난해부터 계속 제기 되어왔지만 인정을 하지 않았는데요 3월 9일 오전에 갑자기 디스패치에서 열애설 기사가 나왔고 한 두시간 쯤 후에 양측 소속사에서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 하였습니다.

 

 

 

 

 

 

 

소식사를 통해 밝힌 공식적인 입장은 "최근에 지인들과 함께 모인 자리에서 서로 알게 되었고,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진지하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다"라는 입장을 밝히며 대중들에게 좋은 시선으로 두 사람을 바라봐 줄것을 당부 하였습니다.

 

 

 

 

 

 

 

1981년생과 1994년새인 두 사람은 띠 동갑도 넘는 13살 나이차이를 극복한 사랑을 만들어 가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하여 드렸듯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한 수지가 MC였던 이동욱이 이상형이라고 발언한 것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당시에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이동욱 전여친이 누구냐는 궁금증이 있었는데요 2014년 sbs 예능 프로그램인 sbs 룸메이트라는 프로그램에서 방송인 조세호씨가 이동욱의 여동생에게 이동욱 여자친구에 대해 물어보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이동욱 여자친구와 관련하여 동생의 발언을 살펴보면 "오빠에게 일반인으로 여자친구를 소개 받았는데 지금은 사람을 방송 프로그램에서 본다" 라고 말하면서 이동욱 전여친은 현재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 임을 밝혔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수지와의 열애 떄문에 지난 이야기인 이동욱 전여친이 다시금 화제가 되면서 속속 새로운 기사가 올라오고 있는 상황 입니다.

 

 

 

 

 

두 사람의 팬 으로써 커플이 되 신 두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행복한 사랑 쭉~~ 이어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동욱 수지 커플과 같이 1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한 류필립 가수 미나의 연예인 공식 부부역시 다시 한번 축하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