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 더빙어플 콰이 재미있는 어플

지난 효리네민박 방송에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직원인 소녀시대 윤아, 박보검 그리고 민박객들까지 재미있는 더빙어플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오늘은 효리네민박 더빙어플이 어떤 어플인지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효리네민박 방송을 보면서 이 장면에서 연기를 해본 연기자들 답게 더빙어플을 통해 연기하는 모습이 정말 어색하지 않고 잘 하는 모습에 깜짝 놀랬었는데요, 효리네민박 더빙어플은 지난해 부터 많은 인기가 있던 어플인 '콰이' 라는 어플 입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스마트폰 사용자 모두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더빙어플을 즐기실수 있구요 얼마나 생동감 있게 연기를 하여 녹화를 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의 퀄리티가 달라지게 됩니다.

 

 

 

 

 

 

 

저도 효리네민박 더빙어플인 콰이를 다운로드 받아 한번 해 보았는데요 카메라를 보고 하는 연기를 한번도 해 보지 않은 만큼 정말 어색하게 찍히는것 같더라구요.. 이것도 많이 해봐야 실력이 느는 것 같습니다.

 

 

 

 

방송에선 한번씩 촬영한것으로 보여지는데 정말 한번에 촬영을 한 결과물인지 아니면 몇번의 촬영 끝에 가장 잘한것을 보여준 것 인지는 모르겠지만 연기를 해 본 연기자들 답에 효리네민박 더빙어플 결과물이 정말 다른것 같더라구요.

 

 

 

 

 

 

 

또한 임직원들의 얼굴을 바꿔보는 놀이도 하면서 휴대폰 어플을 통해 더빙, 얼굴바꾸기 등등 재미있게 잘 즐기는 모습을 보니 저도 심심할때 해 보면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재미있게 즐길수 있고 무엇보다 무료로 스마트폰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 지는것 같네요. 아직 안해보셧다면 바로 다운로드 받아서 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은 효리네민박 사장님 이상순님과 임직원인 임윤아양의 효리네민박 더빙어플 영상 입니다. 영상 감상하시고 비슷하게 잘 따라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