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연서 본명 이로한 개명이유 팩트확인

고등래퍼2 파이널 무대에서 최후의 2인의 자리에 올랐지만 아쉽게 준우승을 찾이한 강릉 출신 고등래퍼 배연서의 이로한으로 개명이 화제가 되면서 가정사 그리고 개명이유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 오늘은 이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연서 본명은 배연서로 이번에 이로한으로 개명을 한 이유를 랩으로 표현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알려져 있다 싶이 배연서의 아버지는 새아버지로 배연서의 어머니와 재혼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로한 이라는 곡을 발표하면서 공식적으로 인스타그램에도 '이로한' 이라고 변경을 하였는데요. 배연서라는 이름은 친아버지의 성을 따랐지만 고등래퍼를 계기로 시작은 배연서 였지만 이로한으로 다시 시작하는 발판으로 삼아 더 높은 꿈을 꿀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법적 이름은 배연서라고 인스타 피드를 통해 밝혔는데요 성씨 변경을 법원에 신청 하였지만 무슨 이유에서 인지 아직 업무처리가 되지 않았고 '이로한' 이라는 이름은 고등랩퍼2에 지원하면서 작명소를 통해 받은 이름이라고 밝혔습니다.

 

 

 

 

언젠가는 법적 절차가 마무리 되면 '이로한'으로 바뀔 자신의 이름이기 때문에 미리 공개를 하였다고 하구요 본인 이름에 대한 궁금증을 풀리셨을꺼라는 마음에서 공개 하였다고 하네요.

 

 

 

 

 

 

 

본인의 노력으로 큰 결실을 얻은 만큼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높은곳으로 올라갈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앞으로의 래퍼 이로한을 여러분 모두 주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