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호 성형전 김형석 아내 나이 싱글와이프 루머 확인

싱글와이프 시즌2에 출연하며 작곡가 김형석씨의 아내로 알려진 서진호, 서진호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면 1997년도 문화방송 공채 탤런트 26기로 방송에 데뷔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서진호를 검색해보면 출생년월이 1978년 5월 22일 올해 나이 41세로 기재가 되어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실제로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임을 싱글와이프 방송을 통해 밝혔습니다.

 

 

 

 

 

서진호 나이가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과거 역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또 다른 이슈를 살펴보면 서진호 성형전 사진 이 있다라는 소문이 돌면서 연관검색어에 등장하며 많은 분들이 검색하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방송을 통해 서진호는 성형을 하였다라는 말을 하지 않았고 성형전 사진으로 의심될만한 근거도 없기에 서진호 성형전 사진 유포는 루머라고 생각되구요 혹시 정말 성형을 하였더라도 어렸을적 사진과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크게 바뀌지는 않았다고 생각됩니다.

 

 

 

 

남편 김형석의 저자권료 수입 때문에 많은 나이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하였다, 돈만 보고 결혼한것 아니냐 라는 말을 정말 많이 들었고 남편과 밖에 나가면 불륜으로 오해를 받는다라는 고백을 하였는데요

 

 

 

 

 

 

 

먼저 돈만 보고 결혼하였다라는 의혹은 택시에 남편 김형석과 함께 출연하면서 밝혔던적이 있습니다. 결혼 당시 김형석의 빚이 약 20억원 이였던 상태였다고 하였는데요 김형석은 아내 서진호의 내조 덕분에 큰 빚을 다 갚을수 있었다라고 하네요

 

 

 

 

당시 20억원의 빚을 단 2년만에 청산 하면서 김형석의 놀라운 연봉도 화제가 되었던것 같네요 20억원의 빚이 아마 더 큰 발전을 위한 음반 제작 투자한 빚 일꺼란 생각이 듭니다.

 

 

 

 

 

 

화려한 배우로 데뷔하여 지금은 유명 작곡가의 아내로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 서진호씨 앞으로 TV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