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손예진 열애 사실이였으면

톱스타인 소지섭과 손예진의 열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은 배우 손예진. 소지섭과 함께 촬영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 환상 호흡을 보여주면서 열애설이 제기 되었습니다.

 

 

 

 

 

 

먼저 팩트만을 말씀드리면 소지섭 손예진 열애는 여러분들이 다들 잘 알고계시다 싶이 사실이 아닌것 으로 확인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너무 잘 어울리는 두 스타라서 인지 열애가 사실이였으면 하는 사심이 조금 들어가게 되네요

 

 

 

 

 

 

 

소지섭과 영화를 함께 촬영하면서 그의 배려가 정말 좋았다라고 밝혔는데요 손예진이 소지섭과 함께 영화 작업을 하면서 반한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할 정도로 너무 좋은말을 많이 해 주시는것 같더라구요

 

 

 

 

 

 

소지섭 손예진 열애가 너무 빠른 속도로 기정 사실화 되어 퍼지면서 소속사들이 공식 입장을 내 놓으면서 일단락 되고 있는데요 두 배우는 개인적인 친분으로 친한 사이 일뿐 연인은 절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지난번 소개해드린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 역시 끈임없는 열애 부인을 하다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한 적이 있는 만큼 이 커플도 앞으로 어떤 사이로 바뀔지는 아무도 모르는 부분 같습니다.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커플 소지섭 손예진 열애가 루머가 아닌 리얼로 바뀌면서 팬들에게 좋은 소식 주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