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고은진 몸매 출사 팝콘티비 팩트확인

오늘은 레이싱모델 고은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싱모델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오다 요즘은 팝콘티비에서 폴댄스 강의를 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레이싱모델 고은진 하면 가슴 크기로 굉장히 유명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본인의 바스트 사이즈는 D컵이 아닌 E컵이라고 밝히면서 큰 사이즈로 화제가 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팝콘티비에 출연한 레이싱모델 고은진의 방송 주제는 폴댄스 강좌였는데요 많은 힘과 기술을 필요로 하는 폴댄스를 하면서 몸매 관리를 해왔다고 밝혔고 고은진의 몸매만 봐도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알수 있는듯 하네요 

 

 

 

 

 

 

 

폴댄스가 단순하게 봉을 잡고 춤을 추는 것 이라고 생각하시면 굉장히 크게 착각을 하고 계신거구요 많은 근육량과 균형감각등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가 맞아야 할수 있는 힘든 운동이라는 걸 아셨으면 좋겠네요

 

 

 

 

요즘 알려진 근황은 또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스튜디오 출사 모델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고은진을 실제로 볼수 있는 기회가 될 듯 한데요 미리 출사를 신청하면 일반인도 사진을 찍을수 있다고 합니다. 

 

 

 

 

 

 

 

스튜디오 출사는 노출이 좀 있기 때문에 어떤 사진을 찍는지는 구글링을 통해 검색해 보면 쉽게 확인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