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민 손동작 박명수 하차와 무슨 관련이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이자 방송인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한수민이 요즘 대중으로 부터 싸늘한 시선을 받고 있습니다.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고정 출연으로 대중에게 좋은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중에 발생한 사건이라 더욱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개그맨 박명수와 결혼으로 미모의 피부과 의사로 주목 받으며 남편이 출연하는 방송에 잠깐씩 등장하며 박명수의 아내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한수민이 올초 SBS에서 방송 되었던 싱글와이프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많이 알려졌습니다.

 

 

 

 

 

 

 

유명인의 아내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 이였던 싱글와이프는 한수민의 연예인에 버금가는 동안 외모가 주목되면서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었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이후 한수민의 개인 SNS의 팔로워수가 급증하면서 영향력이 있는 인물로 자리를 잡아 가게 되었습니다. 방송과 인터넷상에서 유명한 한수민의 직업은 잘 알고계시 듯 피부과 의사 입니다. 피부 전문가가 만든 마스크팩을 런칭하면서 화장품 사업도 병행 하는 중 이였습니다. 한수민 손동작 이슈는 마스크팩을 홍보하는 과정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인스타 실시간 방송에서 마스크팩의 효과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좋은 면을 강조하고 싶은 욕심에 과한 행동을 하게 되는데 한수민 손동작은 가벽게 넘기기엔 너무 과한 행동이였던 것 같습니다. 엄창이라는 단어로 표현되는 한수민의 행동은 <이게 거짓말이면 우리엄마 X녀> 다 라는 뜻의 비속어를 넘어 부모를 욕되게 하는 행동이였습니다.

 

 

 

 

 

 

 

 

누구나 볼수있는 라이브 방송에서 지성인이며 배웠다 하는 사람의 행동으로는 옳지 못했다 라는 의견이 대부분이고 가장 크게 부모를 욕하는 한수민 손동작은 너무 심했다는 대중의 반응이 있습니다.

 

 

 

 

 

지난달에 있었던 한수민 손동작과 관련하여 그날 바로 게시물을 삭제하고 사과를 하는 공지를 올린 한수민은 이후 개인 SNS는 폐쇄하였고 출연중이였던 아내의 맛 역시 출연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남편인 박명수만이 혼자 아내의 맛에 출연중 이며, 9월 12일자 방송에서 장영란의 시부모님의 명절상을 준비하는 내용이 나갈 당시 장영란이 시부모님이 가지고 왔다는 꼬막을 주먹만큼 크다며 묘사를 하니 손조심 하라며 농담으로 받아쳤습니다. 아직까지도 한수민과 관련하여 부정적인 검색어가 이슈가 되고 있어 박명수도 해피투게더 하차가 확정되며 여러가지로 자제를 하고 있는 것 으로 전해졌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