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연 직업 프로필 나이 이필모 소개팅녀

서수연 직업 프로필 나이 이필모 소개팅녀







내년 봄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서수연 이필모 커플. 연애의 맛에 출연했던 출연자로 실제 결혼까지 이어진 1호 커플인데요 이필모는 많이 알려진 배우이지만 이필모 소개팅녀 서수연에 대해선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서수연 직업 프로필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서수연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1974년생으로 알려진 남자친구 이필모와의 나이차이는 무려 13살 으로서 띠동갑이 넘는 나이 차이지만 너무나 잘 어울리는 커플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필연커플' 입니다. 











서수연 직업을 연예인으로 알고계신 분 들도 있으신데요 빼어난 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모습을 보여주면서 서수연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계신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직업은 국민대학교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하였고 현재 박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강사로 활동중인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인 오늘 이필모는 현재 출연중인 뮤지컬 무대에서 서수연에게 공식적으로 프로포즈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년 봄 결혼을 발표한 만큼 공식적으로 사랑을 고백하며 결혼을 알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두 분 결혼후에도 행복한 모습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