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혜 이혼 나이 빵집 직업

오지혜 이혼 나이 빵집 직업



본격 리얼 연애 예능프로그램인 TV조선 연애의 맛. 출연자들의 진심이 담긴 모습을 보여주면서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난 10월 연애의 맛 출연자인 구준엽 오지혜 커플의 방송에서 구준엽 소개팅 녀 오지혜 이혼을 고백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오지혜는 이혼 경험 사실을 소개팅 남 인 구준엽에서 조심스레 말을 꺼냈고 구준엽은 이혼 사실을 알고 나왔다면서 오지혜 이혼 사실 보다는 어떤 사람인지 어떤 대화가 통할지 더 궁금한 마음으로 소개팅을 나왔다고 말하면서 오지혜를 편하게 대해 주었습니다. 구준엽 역시 부모님이 이혼하신 상황으로 본인은 절대 부모님처럼 이혼을 하지 않겠다는 다짐 때문에 결혼을 하기 더 어려웠다는 고백을 하였습니다.





오지혜 나이는 1983년 36살로 소개팅 남 구준엽과의 나이차이는 14살 입니다. 구준엽이 1969년 생으로 띠동갑이 넘는 나이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작지 않은 차이임에도 네티즌들이 반응은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리고 사랑스럽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지혜 직업은 제빵사로 빵집을 운영중이며 수강생들에게 제빵을 가르치는 강사로 활발히 활동중입니다. 오지혜 빵집은 Baker5로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위치를 확인하실수 있으며 맛이 좋은 빵집으로 인스타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내년 1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에 이어 연애의 맛 2호 부부로 가장 가능성이 높은 구준엽 오지혜 커플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서로에게 진심을 담아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결혼 가능성이 높은 커플로 꼽히고 있습니다. 서로 닮은점이 많아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결혼을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