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모 성형전 기자 김민준 결별 라이머 결혼

기자 출신 안현모 라이머와 결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중인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가을 6개월의 짧은 연애를 거치며 갑작스레 결혼을 발표하여 화제가 된 안현모 라이머부부. 두 사람의 신혼일기가 동상이몽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때부터 초고속 결혼이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엇는데요 와이프인 안현모와 빠른 결혼을 결정한 배정을 질문하였을때 "아내를 처음 본 그 순간보터 이 여자와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하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였고 바로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고 합니다. 지금껏 누군가를 좋아해 본 적은 있지만 아내 안현모에게 느낌 감정은 처음이였다고 밝혔는데요 그래서 마음 내키는 데로 바로 결혼을 하자고 청혼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라이머의 와이프 안현모 기자는 사실 과거 배우 김민준과 공개 열애를 하였습니다. 지난 2012년부터 4년여의 짧지 않은 열애를 하고 2016년 봄 성격차이로 인해 결별을 하였는습니다. 과거 연인과의 결별 때문에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안현모 이혼이라는 단어가 검색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루머로 밝혀졌습니다.















안현모는 서울대학교 언어학과를 졸업한 미모의 재원이며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통역석사 학위를 수료하여 외신 기자겸 아나운서를 하다 현재 SBS 보도국 기자와 동시 통역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 싱가포르에서 열린 북미 정상회담 동시통역을 진행하였고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통역을 담당한 이력이 있는 실력자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