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부인 조은애 쇼호스트 결혼

조재윤 부인 조은애 쇼호스트 결혼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조재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부인인 조은애 쇼 호스트 역시 함께 주목을 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재윤은 아내 조은애 쇼호스트와의 결혼 스토리를 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 공개하며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조재윤과 아내 조은애 쇼호스트와는 는 그냥 서로 알고 지낸 선후배 사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날 우연히 조은애 쇼호스트가 출연하고 있는 홈쇼핑을 보게 되었고 그날 따라 너무 예뻐보이는 모습에 한눈에 반해 바로 식사 약속을 잡고 대시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둘은 연애를 시작하였고 연인이 함께 다이빙을 취미생활도 즐기며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조재윤은 부인 조은애 쇼호스트에게 프로포즈를 다이빙을 하여 바다속에서 아내의 호흡기를 빼고 결혼 할래 안할래를 물으며 바로 승낙을 받았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재윤과 조은애 쇼호스트의 결혼때 하객이 1000명 이상이 오면서 연예계 마당발임을 밝혔는데요 참석한 하객중엔 연예인도 물론 많지만 방송 관련 스탭들이 더 많았음을 밝히며 그가 촬영장에서 스태프를 얼마나 알뜰살뜰 챙기는지 알 수 있던 대목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