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김보라 열애 학폭 윤세아 발언

조병규 김보라 열애 윤세아 발언?

 

 

 

 

 

 

 

인기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조병규가 극중 자신의 엄마 역할은 연기한 선배 연기자 윤세아 발언에 대하여 경솔함을 인정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의 글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병규 발언이 문제가 된 부분은 지난 31일 방영된 해피투게더에서의 발언이 문제 되었는데요 함께 출연중인 선배 배우인 윤세아의 외모에 대한 발언을 할 때 윤세아는 엄마를 하기엔 너무 예쁜것 같다, 매력적 이다. 라는 자신의 감정을 말 하면서 윤세아와 극중 상대 역으로 꼭 한번 만나보곡 싶다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사실 이 발언만 놓고 보자면 큰 문제가 되지 않았을텐데요 구체적인 상황을 묘사하면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미혼인 집주인 아주머니와 하숙생의 러브스토리를 찍고 싶다하면서 묘한 상상이 되면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조병규 김보라 열애에 대한 내용도 방송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열애설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니 누나가 말할래 내가 이야기 할까 라는 발언을 하면서 조병규 김보라 사이의 열애설이 사실인듯 발언 하면서 김보라를 당황케 하였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또한 스카이캐슬로 많은 인기를 얻다 보니 조병규는 학폭 루머에 휘말렸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배우 조병규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조병규가 학창시절 여자들의 다리를 보면서 품평하고 성추행적인 발언을 하였다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조병규는 한국에서 학교를 다닌 시간은 단 9개월 뿐 이며 이후 뉴질랜드 유학을 갔기 때문에 중학생 동창들과는 교류가 없었다는 사실을 밝히며 학폭 루머를 일축 하였습니다.

 

 

 

 

 

 

 

 

 

 

 

 

 

조병규는 지난 2015년 드라마 후아유로 데뷔하였고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