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나 스카이캐슬 몸매 각선미

박유나 스카이캐슬 몸매 각선미 물오른 미모

 

 

 

 

 

시청률 23.8%를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차세리 역할을 연기한 여배우 박유나가 자신의 SNS를 통해 종영소감을 밝히며 아쉬움을 시청자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오늘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그동안 스카이캐슬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박유나 역시 촬영 내내 행복했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서 박유나는 자신의 연기한 세리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선택하고 열심히 행복하게 살 것 이라는 코멘트를 남겼는데요 스카이캐슬에서 박유나가 연기한 차세리는 극중에서 가짜 하버드 대학교 학생 행세를 하는 캐릭터였습니다.

 

 

 

 

 

 

 

 

 

 

 

 

 

박유나가 스카이캐슬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동안 박유나가 출연했던 작품과 몸매 그리고 각선미 까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박유나는 2015년 "발칙하게 고고"를 시작으로 "비밀의 숲", "더 패키지", "모두의 연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에서 주연과 조연을 연기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여배우 입니다.

 

 

 

 

 

 

 

 

 

 

 

 

 

 

어제 종영한 스카이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서 살고 있는 스카이캐슬 안에서 자식들을 철저한 관리와 교육을 통해 왕자님과 공주님으로 키우고 싶어하는 여자들의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 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